타이 마사지는 아유르베다 의학의 원리에 기초한 전통적인 동양 신체 요법입니다. 신체의 에너지 흐름을 균형있게 조절하여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합니다. 마사지에는 신체의 경락 시스템 또는 에너지 라인에 초점을 맞춘 수기 및 압력 기술이 포함됩니다. 경락은 인체를 둘러싸고 주입하는 신경망입니다.


타이 마사지를 하는 동안 마사지 치료사는 부드러운 압력 기술과 스트레칭을 사용하여 신체의 다른 부분에 작용합니다. 시술자는 근육 마사지로 시작하여 몸을 스트레칭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이 과정은 30분에서 1시간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목표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순환을 증가시키며 긴장을 완화하는 것입니다. 치료사는 또한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에센셜 오일을 사용할 것입니다. 진정시키고 기분을 고양시키는 마사지 외에도 타이 마사지는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방법입니다.


베트남 마사지의 가장 일반적인 위치는 호치민시, 하노이, 나트랑, 사파 및 다낭입니다. 일반적인 치료는 45분이 소요되며 비용은 약 $30입니다. 더 긴 마사지를 선호하는 경우 한 가지 이상의 치료 스타일을 제공하는 시설에 갈 수 있습니다. 베트남 마사지는 필요에 따라 1시간 또는 2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타이 마사지의 오랜 역사가 있습니다. 원래 이 기술은 명상, 요가 및 영적 개발에 중점을 둔 산악 부족 커뮤니티에서 시행했습니다. 학교는 Phra Prangyuan이라는 승려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그는 비언어적 의사소통, 신체 움직임 및 부상 회복의 사용을 강조했습니다. 미국에서 그의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Sia는 타이요가 마사지의 치유력을 발견했습니다. 2005년에 그는 타이마사지를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 마사지를 제공하는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베트남식 마사지를 받고 나면 더 평화롭고 편안해집니다. 베트남 마사지를 받는 것이 가장 정통적인 마사지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한 베트남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경험을 원하신다면 만족하실 것입니다.


베트남 최고의 마사지는 전통 마사지입니다. 이 마사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하며 편안하고 애지중지할 것입니다. 최고의 마사지는 귀하의 필요와 욕구에 초점을 맞춘 마사지입니다. 이 마사지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입니다. 일반 마사지사가 아닌 경우 서비스 제공자에게 요금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베트남에서는 취향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대부분의 마사지 스타일은 발에서 시작하지만 베트남 방법은 힘줄과 근육에 작용합니다. 오피쓰 의사는 통증을 완화하고 신체를 이완시키기 위해 특정 압력 지점에 압력을 가합니다. 스트레칭과 지압점은 베트남 마사지의 핵심입니다. 근육을 이완하고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소화 시스템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마사지의 이점을 알게 되셨다면 이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전통적인 베트남 마사지는 침술의 한 형태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에너지 치유의 한 형태입니다. 전통적인 마사지는 그 과정에서 안마사의 손, 무릎, 발, 팔꿈치를 사용합니다. 이 기술은 몸을 깊이 이완하고 완화합니다. 또한 통증 완화에 매우 효과적이며, 이는 정신적, 육체적 건강 모두에 매우 유익합니다.


베트남 마사지는 마사지의 진지한 형태입니다. 치료사는 신체의 에너지 포인트를 눌러 순환을 자극하고 신체에서 독소를 제거합니다. 마사지는 남성 또는 여성이 수행할 수 있으며 재미있는 경험입니다. 베트남 마사지는 누군가에게는 편안한 경험처럼 보일 수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겁이 날 수 있지만 편안하다면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베트남 마사지에는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 베트남 마사지의 목적은 스트레스와 통증을 줄이는 것이지만 스트레스 관리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체의 등, 팔, 어깨 및 앞발을 대상으로 합니다. 호텔과 리조트 내부에 좋은 마사지 샵이 있으며, 아니면 단순히 도시의 거리를 걸을 수도 있습니다. 베트남 전역에 이런 스타일의 마사지를 제공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오피스타